복수는 나의 것 > 영화 > 한국영화 > 모던 토렌트 더토렌트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구글검색] 구글에서 더토렌트 검색 - 구글에서 토렌트를 검색하실 때에 검색어 뒤에 더토렌트를 꼭 붙여서 검색하세요.     더토렌트에서 광고중인 웹에 문제가 있다면 메뉴에 나와 있는 운영자 이메일로 연락 주십시오.     사용자님의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저희가 함께하겠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파일비트

  

  
복수는 나의 것 토렌트

복수는 나의 것
댓글 0 조회 14 인증 0 신고 0

복수는 나의 것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한국 최초 정통 하드보이드 무비 | 우연히 시작된 비극, 상상보다 거대한 파국

선천성 청각 장애인 류(신하균 분)에게 누나(임지은 분)는 유일한 가족이다. 신부전증을 앓고 있는 누나는 병이 악화되어 신장을 이식하지 않으면 얼마 살 수 없다는 진단을 받는다. 누나와 혈액형이 달라 이식 수술이 좌절된 류는 장기밀매단과 접촉해 자신의 신장과 전재산 천 만원을 넘겨주고 누나를 위한 신장을 받기로 한다. 그러나 모든 것이 사기로 드러나고. 그 때 병원으로부터 누나에게 적합한 신장을 찾아냈다는 전화가 걸려 온다. “천 만원 있다고 했지? 그거면 수술할 수 있어.” 수술 기회를 놓치게 되어 괴로워하는 류를 보고 그의 연인 영미(배두나 분)는 아이를 유괴하자고 제안한다. “딱 필요한 돈만 받고 돌려주는 거야. 이건 착한 유괴야...”
  우연히 알게 된 중소기업체의 사장 동진(송강호 분)의 딸 유선(한보배 분)을 납치하는 류와 영미. 그러나 돈을 받은 날, 류의 유괴 사실을 안 누나가 자살하고 동진의 딸 유선도 우연한 사고로 강물에 빠져 죽는다. 회사 일에만 몰두해 이혼을 당하고 회사마저 어려워진 후 딸에게 생의 전부를 걸었던 동진은 딸의 죽음 앞에 복수를 결심한다. 누나를 잃은 류 역시 자신이 유괴를 택하게 한 장기밀매단에게 응징을 준비하는데. 꼬리에 꼬리를 무는 폭력, 점점 더 잔혹해지는 복수의 반전. 그들의 결말은?



<< 이 게시판에서 관련된 자료 목록 >>
0 Comments     0.0 / 0
 [구글검색] 구글에서 더토렌트 검색 - 구글에서 토렌트를 검색하실 때에 검색어 뒤에 더토렌트를 꼭 붙여서 검색하세요.     더토렌트에서 광고중인 웹에 문제가 있다면 메뉴에 나와 있는 운영자 이메일로 연락 주십시오. 우리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만 광고합니다.     사용자님의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저희가 함께하겠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파일마루

  

  

오늘(6시간)의 업데이트


현재 인기있는 자료


영화 인기글


오늘의 인기글


실시간 검색어


3일 인기 자료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